제주여행 중문관광단지 켄싱턴제주 호텔

안녕하세요? 유랑천일입니다.

오늘은 루프탑 수영장이 멋진 켄싱턴제주 호텔을 포스팅합니다.

제주시에 살다 보니 중문에 볼일이 있을때도 당일치기로 다녀오다 보니 호텔에 묵을 일이 거의 없었는데 오랜만에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고 싶어서 찾은 켄싱턴제주 호텔.  사실 히든클리프 호텔과 비교해보다 두 곳 중에 선택한 곳인데 역시 굿 초이스였습니다.

물론 모든 호텔들도 마찬가지겠지만 호텔 인테리어도 세련됐고 직원들도 아주 친절하세요.

켄싱턴제주 호텔은 체크인을 할 때 리셉션에 앞에 있는 소파로 안내하고 웰컴 음료를 갖다 주고는 직원이 와서 체크인을 진행하는데 개인적으로 고객에 대한 배려, 서비스에 기분이 좋았습니다.

예약은 저렴한 마운틴 뷰로 했었는데 무료로 정원 뷰로 방도 업 그레이드 해주셨어요.^^

예약한 룸이 디럭스 스탠다드라 크지는 않지만 모던한 분위기의 룸~ 룸 컨디션도 너무 좋았습니다. 

방에 카펫이 깔려있어서 폭신 폭신~^^

방에 캡슐 커피머신도 비치돼 있었고요.  캡슐도 종류 별로 3개^^ 미니바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답니다^^

업그레이드 해준 방 테라스에서 보이는 예쁜 정원 뷰. 아주 멀기는 하지만 자세히 보면 바다도 보입니다.^^

산책하기 좋게 잘 가꿔진 예쁜 정원.

정원 산책하면서 호텔도 찍어봤습니다^^

내부 인테리어도 꽤나 고급스럽죠?

수영장 가는 길에 바도 있었는데 디피되어 있는 호가든 병이 너무 이쁘네요.^^

정원이 한눈에 들어와서 느긋하게 와인 한잔 마셔도 좋을 분위기지만 수영장으로 가야 하므로...

켄싱턴제주 호텔 투숙해서 가장 마음에 들었던 수영장.

수영장 패키지로 예약해서 모엣샹동과 맥주 등을 무제한으로 마음껏 즐길 수 있었습니다. 컬러풀한 예쁜 샴페인잔!! 깨지지 않아요.ㅎㅎ

그때그때 다른색의 샴페인잔에 내주시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가장 마음에 들었던 레드샴페인잔. 너무 이쁘구 탐나죠?

직원들도 엄청 친절합니다.

아침은 원래 커피 한잔으로 떼우는 편인데, 오늘은 브런치를 먹어보렵니다...ㅎㅎ 저녁에 샴페인도 많이 마셨고 수영도 했으니 늦게까지 푹 자려고 전날 미리 브런치를 예약했습니다.

투숙객할인도 해주셨어요.

브런치에 샴페인까지...

후식으로 커피에 아이스 크림까지 먹고 다시 수영장으로...^^

켄싱턴제주 호텔에 오고 싶다는 마음이 생긴 건 바로 인터넷 서핑을 하다가 눈에 띈 이 한장의 사진때문이었습니다.

이국적인 분위기죠?

켄싱턴제주 호텔 루프탑 수영장. 저녁에는 사람들로 붐볐는데 낮에 와보니 한적하니 사진 찍기 좋네요.^^ 너무 예쁘죠?

싱가폴 마리나베이샌즈 호텔 수영장 안가봐서 모르겠는데 이런 기분일까요?

따땃하게 몸을 데울수 있는 자쿠지도 있고....

나는 짤려도 수영장이 마니 나와야 돼 하는 마음으로 찍은 이사진^^

엊저녁에는 바로 요기에서 샴페인을 받아다 수영장에서 마셨었죠. 밤 분위기는 정말 예뻤는데 낮시간에는 휑 하네요.

가격 때문에 자주는 못 오겠지만 5성급 호텔답게 신경 쓴 인테리어며 직원들의 친절한 서비스. 멋진 루프탑 수영장까지. 여름 휴가를 제주도로 정했다면 켄싱턴제주 호텔 어떠세요?



  • 이전글 :
  • 다음글 :

국내여행 다른 글